본문 바로가기

기본카테고리

생생정보 아귀수육 생아귀찜 부산 대동맛지도

생생정보 아귀찜 아귀수육 부산 대동맛지도

생생정보 11월27일 대동맛지도 부산 촬영지 정보


kbs 2tv 생생정보 대동맛지도에서는 부산광역시편이 나온다고 합니다. 부산편이나 경남권이 나오면 괜시리 설레이는데요 아무래도 직장이 이쪽이다보니 퇴근후 쉽게 방문을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경남권을 자주 찾아와주면 좋을텐데 말이지요, 오늘은 수영구에 위치하고 있는 옥미아구찜 식당이 나온다고 합니다. 아귀찜과 아귀수육을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나오는 아구찜 아구수육 식당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옥미아구찜>

장소 : 부산 수영구 망미번영로55번길 35

연락처 :  051-754-3789

메뉴구성


아구찜 (중)40,000

물템벙이탕 (소)35,000

아구수육 (소)45,000

녹두전7,000

김치계란말이4,000


옥미아구찜 방문후기

30년 넘게 운영중인 옥미아구찜다른곳과 다르게 간이 쌔지않아요복불복으로 살코기가 많을 때가 있적을때가 있고 그래요!간이 쌔지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반찬도 조미료맛도 안나고 맛있어요  종종 가데 살코기(?)가 많을때가 있고  적을때가 있고 복불복인것 같습니다! 동동주는 시큼새큼톡톡 쏩니다. 

옛날부터 이집을 알았는데 뭔가 달라졌다 뭐가 달라진걸까? 미더덕이 안들어 있다 향긋한 미더덕이 빠지니 풍미가 덜하다고나 할까 너무 비싸서 재료를 안쓰는걸까... 아쉬웠다좌식테이블만 있어서 조금 불편하지만 맛있다 오랫동안 유명맛집이었던 이유를 알겠음!

동동주도 같이 먹었는데 시큼새큼 달달한 맛이 강했네요!기본 막걸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동동주 천하지않습니다!제가 좋아는 들깨가루에 향긋한 미나리 방아잎에 맛이 잘어우러져 맛났어요~두명이 작은거 시켰는데 콩나물 양도 적당 특히나 아귀가양이 많아서 좋았어요~맛남맛남!^^ 저희는 아귀찜 나오기전에 땡초녹두전도 시켰는데 맛났어요ㅎ

맛있는 아구찜 맛집! 약간 매운맛도 매운 걸 못 먹는 저한테 많이 맵더라구요. 주의하세요!아구찜위의 깨가루가 고소하고 맛있음. 매운맛 조절 가능한데 우린 보통맛. 진짜 딱 보통임ㅋㅋㅋㅋㅋ이걸 조절는게 신기했음. 주차는 이곳 이외에 뒤쪽도 있음. 아이들은 매운걸 못먹어 계란말이를 시켰는데 안에 양배추채썬것과 치즈등을 넣어서 계란말이 요리가 나옴♥(김도 한 아이당 한 개씩 써비스를 주심)아이가 화장실을 신기해해서 찍어봄ㅋ

오랫동안 맛으로 검증된곳 아구대창 맛있어요밑반찬은 보통, 아구찜은 맛있습니다. 특이한 맛이 아닌 주 평범하지만 아주 맛있는 익숙한 맛입니다.신선한  생아구...맛있어요...직원분들이...쪼~금만 더 친절면 좋겠어요주문할때 맵기조절이 가능했구요. 저는 보통맛을 시켰는데 제 입맛에는 전혀 맵지않았어. 매콤한 아구찜을 기대하신다면 생각과 다르실 수 있어요.

산초향? 미나리향? 방아향? 이 나는것 같았고, 위에 넉넉하게 뿌려주시는 들깨가루와 잘 섞어서 먹으면 살짝 매콤짭짜름한 맛과, 고소한 향과 향신료의 향이 조화가되어 좋았어요. 많이 자극적이지 않은 맛에 향이 좋은 아구찜이었습니다.아구 상태는 좋음.단, 들깨가루는 텁텁했음.쫄면 사리 넣어서 먹는 았음. 볶은밥 없는건 아쉬움.50000원짜리  3명이서 적당함.오랜 역사에 부끄럽지않은 맛입니다.

항상 의심하지 않고 가는곳.매콤하지만 자극적이지 않은곳.감자사리가 진리인곳.오랜 시간 맛이 그리 하지 않은곳.누구나 인정하는 곳.맛 있어요. 애들과 가족이 같이 갔는데 아들이 양반다리하고 앉아야 는데 이게 안되서 다리를 쭉 뻗고 먹었어요.

약간매콤으로 주문했는데 첨에는 하나도 안매웠는데 갈수록 매운맛에 들깨가루가 호불호가있을듯..ㅋ전 맛있게 잘 먹었네요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특별한 느낌은 못받았네요~개인적으로는 별로였네요ㅜ여기 아구찜은 다른 곳처럼 양념이 묻어있는 게 아니거 꾸덕하게 배어있어 좋아요. 시간이 지나도 동한 맛이고요. 부산에서 아구찜 1-2등인 듯. 개인적으로는맛집이라기엔 평범해졌네요~몇년전부터 맛 한듯한데 이유가 뭘까요.주방장이 바뀌었나요

정말정말 옥미 아구찜 오랜만에 기대하고 갔는데 실망하고 왔네요. 아구찜에서 생선의 비릿한 향이 너무 많이 나서 평점을 이건밖에는 같이 간 사람은 다시 안오겠다네요. 저도 비추합니다 더 많있는곳이 많은것 같아요 찾아보면 아구가 원래 살이없지만 살이 두툼한 부분 하나도 없었어요 저희것에는 타이밍의 실수인지는 모르지만!

맛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고 좌식이라 다리가 저린점은 어쩔수없지만 주차장도 넓고 이용하기 편합니다음 사실 난 부산사람아님유명하다해서가긴했는데보통의사람들이생각하는아구찜이랑은좀다방아잎들어간 물기없는 아구찜?마산 아구찜이 위쪽지방에선 인기없다고하는데그이유를알거같음그래도신선하고깔끔한맛났음부산권에서 이만한 집 찾기 어려움.

서해안쪽이야 물텀벙이니 어쩌니 하면서 맛있는 곳이 많지만 부산은 여기가 최고인듯.유의할 점은 가 은 小라도 2명이서 먹기에 충분하거나 좀 많음.그러니 3명가면 小시키고 사이드로 녹두전 같은 거랑 동주 시키면 딱임.근데 직접 동동주를 담궜다는데... 탄산이 너무 많음. 많아서 나쁘다는게 아니라 직 담글때 탄산이 이정도로 많으면 관리가 쉽지 않은데...

솔직히 이건 실력이 좋다고 생각이 들기보단 제품을 내놓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듬.부산 최고의 맛집!! 유명세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고 빠른 서비스!! 이곳 아구찜만 먹고 자란 저는 다른 집 또는 지역 아구찜은 못 먹을 정도입니다 ㅋㅋ여전합니다 예전 먹던 맛 그대로입니다맵기를 조절할수 있는데 보통보다 조금 맵게하면 딱이에요음식 나오는게 저는 아귀 잡으러 간 줄 알았습니다.

물론 사람이 많았지만 30분 넘게 기다렸습니다.맛은 괜찮습니다.부산가면 항상 여기만 갑니다. 수육 있습니다. 여기만큼 아구살 많은곳 못봤습니다. 녹두전 꼭 드세요. 최고 입니다. 옛날집을 개조한 식당이라 화장실이 밖에 따로 있습니다. 바쁠때는 조금 덜 친절하기도 하십니다. 덜바쁠때 가세요. 주문후 조리들어가서 조금 기다려야 합니다.

유명한 곳인데 식사시간만 피하면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요 계란말이 맛있으니까 같이 드세요주관적긴 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아구찜의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객관적으로 봐도 괜찮은 맛.신선한 재료로 석에서 조리하며 천연조미료를 사용하며 넓은 주차장이 있으며 종업원들이 친절하다유치원 다닐 때부터 친척들과 갔던 부산 맛집.근데 최근에 부모님과 갔는데 맛이 살짝 달랐음


2020년 11월 27일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부산 아귀찜 아귀수육 식당 소개 정보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