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카테고리

생생정보 활화산 뿔소라 흑돼지 sns화제맛집

생생정보 활화산 뿔소라 흑돼지 sns화제맛집

생생정보 11월25일 sns화제맛집 촬영지 정보


이번주 방송되는 생생정보sns화제맛집 코너에서는 제주도에서 만나볼수 있는 활화산 뿔소라 흑돼지를 판매를 하는곳이 나온다고 합니다. 흑돼지와 해산물모둠이 나오는 세트구성 메뉴라고 하는데요, 뿔소라의 모양이 마치 활화산을 닮아 이렇게 이번 제목을 지은것 같네요! 방송에 나오는 흑돼지 해산물모둠을 판매하는곳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성산포흑돈애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67

문의 : 064-784-4848

메뉴구성


오겹살 (200g)18,000

목살 (200g)18,000

항정살 (200g)18,000

가브리살 (200g)18,000

양념갈비 (200g)12,000


성산포흑돈애 방문후기

두툼함 고기와 육즙이 좋은 고깃집입니다. 해물도 함께 구워먹어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양에비해 조금 높은 편 입니다.해물과 흑돼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임. 생재료 워 먹는 메뉴는 맛이 없을 수가 없음. 내 취향대로 조리할 수 있기 때문임. 접근성이 조금 떨어지긴 하만 맛집이 상대적으로 적은 성산쪽에서는 유명한 맛집으로 보임.

흑돼지 먹기  적당합니다제주도 흑돈의 #오겹살 목살그리고 전복, 소라, 새우, 김치찌개 까지 완벽한 합찬도 정갈하니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느낌은 기본에 굉장히 충실한??  서울에서 먹었으면 무조건 5 줄거같은 식당  고사리랑 같이 구워먹고 마지막에 소라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단지 주의할 점은 고기를 구워주다가 막판에 그냥 가서 마지막은 스스로 확인해야합니다 ㄷㄷ  다른곳은 리뷰조작같은것도? 많은거 같은데 여기는 맛나네요~오겹살  해울된장 완전 추천 까다로운 내입 격완전 맛있었어요 고기랑 해물도 직접 구워주고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밥시키면 김치찌개 주는데 맛있어요!

전복 소라 딱새우와 흑돼지! 여사장님이 친절하게 구워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에어컨도 빵빵해서 고기먹을때 안힘들어요!!정말 맛있게 먹고 반찬들이 많은 거 같아요! 된장찌개에 홍합, 조개도 어가고 얼큰하고 맛있었구요 고기도 직접 잘라서 구워주시고 친절하셨어요!! 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귤도 따로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고기도 구워주고 전복장도 주시고 엄청맛나게 먹고왔어요 제주도에서 보기드물게 친절하고 가성비굿이었는데 맛이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저는 무조건 강추해요 고기랑 해산물모둠 모두 맛있었어요~

구성 짱짱하고 맛있어요!

가성비 최고 ㅎㅎ콩나물 반찬 맛집찌개도 평타이상 해산물 맛있어요단점이 있다면 고기를 조금 빠?게 구워주셔서잘 구워주셔야 될 거 같아요 ㅎㅎ..

흑돼지는 육즙 야들야들 먹어야 되는데 그것만 좀 아쉽고 나머지는 너~~~무 좋았어요!정말 친절하고 있었어요 식당에서 고기 비린내도 안나고 좋았어요흑돼지 해물특대 먹었어요 전복 뿔소라 딱새우 살있는거 구워 먹으니 부드러워요 고기도 맛있게 구워주시고 🥩🦐🐚 친절해요

둘이서 흑돼지/해산물모듬(중) 시켜서 배부르게 먹기 제주여행중 가장 맛있었던 음식😚고기도맛있고 산물도맛있고~~!! 이벤트로 소라 서비스까지♡살살 녹아내리는 #제주흑돈살아 움직이는 전복과 소라 의 맛

이곳 진짜 #맛집인정제주도 성산맛집 #성산포흑돈애오겹살과 전복 콤비네이션은 진짜 인생맛!!숨은집 발견가격대비와 맛과질이👍우선 흑돼지 중자에오겹살,목살,항정살,가브리살전복3,소라3,새우3,김찌개포함된가격 59000원💫다른곳은 흑돼지만 먹어도 이가격인데 가격과 구성부터가👍고기에 냄새도 안나고 고기가좋음!!

고기가 얇거나 여러가지 고기부위먹고싶다면 여기가좋을듯!각자 취향이달라서 여기도 좋음👍저번에 대는 두껍구 여긴 얇음두곳 다 맛있음❤️직원분이 다 구워주시구 해산물제일 맛잇을때 구어서 줘서 로맛잇게 즐길수 잇음💕제주도 실패음식이 없구만제주도민되구파








2020년 11월25일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활화산 흑돼지 해산물모둠 식당 소개 정보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