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카테고리

생생정보 안심식당 덜어먹기 복어 복집 사원식당

생생정보 안심맛집 음식덜어먹기 복집 사원식당

생생정보통 11월 27일 안심맛집 2편 음식덜어먹기


오늘 방송에 나오는 생생정보통에서는 안심맛집 뜬다 2탄이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음식덜어먹기가 공익광과에도 나오면서 실천을 유도하고 있는데요, 요즘 같은 시기에 적절한 행동수칙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덜어 먹기가 또는 1인1식이 잘되고 있는 식당이 방송에 나온다고 하네요, 사원식당과 복집이 나온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사원식당

장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55 1층 102호

연락처 : 070-8802-4141

메뉴구성


점심 제철 가정식7,000

수제 샐러드7,000

제철 과일 샐러드7,000

간장 보쌈 1인 정식12,000

간장 보쌈 고기 ver.25,000

야채 비빔밥7,000

제육 덮밥7,000

치킨마요 덮밥8,000

소불고기 덮밥8,500

보쌈 · 제육 2인 세트26,000

보쌈 · 치킨 2인 세트27,000

수제 레몬청 에이드7,000

탄산수2,000

콜라 · 사이다2,000

호가든6,500

테라 · 카스4,000

연어회 1인 세트14,000

연어 덮밥10,000

연어 샐러드9,000


방문후기

요리가 깔끔합니다. 자극적이기 보다는 몸에 좋은 느낌으로 정갈하고 담백한 스타일입니다. 이 가격에 먹기 힘든 퀄리티라고 생각합니다. 식사 메뉴는 맛과 질에 비해 가격이 좋고 단품 요리등 곁들여 캐주얼한 술자리도 하기 좋을만큼 분위기도 깔끔합니다. 간장보쌈 강추! 와인도 리스트가 많진 않지만.. 맛있는게 많아 만족했습니다. 와인킹에 나온 후안길도 있어요!친절하거 깔끔맛있음. 동네에 가성 끔맛집 있어서 다행. 라스트오더가 저녁 8시 30분인가 해서 집에 좀 늦게 가는날이면 놓쳐서 아쉬움

그냥맛잇어요다맛잇엄



■ 대복복전문점

장소 : 경기 포천시 호국로964번길 12

연락처 : 031-535-0303 

메뉴구성


활어참복43,000

참복26,000

자연산생밀복25,000

밀복 (1인분)17,000

복튀김 (소)38,000

활어참복사시미튀김160,000

활어참복사시미지리160,000


방문후기

22년 전통 경기도인증 포천 대복복집 복지리탕 1인분도 푸짐하다 포천 선단4통 장승사거리 위치 해서 잠실환승센터에서 3006 버스타고 여기 와 볼만하네 맛있고 분위기 고급스럽다  (첫째,셋째 일요일 휴무) #포천가볼먼헌곳복튀김이랑 복지리를먹었는데 .... 복튀김은처음먹었는데..세상튀김중에 제일맛느낌이였어요 그래서인지 가격도 보통가격은아니였지만 가족끼리 한달에한두번쯤가볼만한느낌이랄? 리는 국물이 너무깔끔하더라구요조미료를안넣고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참 복튀김드실때는 튀김레소스는 호불호가있을수있으니 (너무신느낌이강한듯) 레몬소스보다는 같이나오는간장소스가 더어울던느낌적인느낌...하여간 가게도깔끔하고 만족스러웠음요골프치고 서울 올라가는길에맛집이라길래 러서 먹었습니다.25년 전통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복요리집. 음식도 정갈하고 서비스도 후륭하다 밀지리는 속풀이에 최고지만 가격은 안 착하다. 밀복매운탕~  복튀김 소 먹었는데.... 맛은 훌륭합니다~  격이 약간 사악해서 그렇죠~ㅋㅋ 가격때문에 별하나 뺍니다~ 추천합니다...갠찮아요^^ 농림축산식부제공 안심식당이라 믿고 먹는 포천맛집이예요. 25년 된 복집이라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식당도 기자기한 소품들과 룸으로 되어 있어 요즘같은 코로나시대에 안심이예요복튀김과 맑은 복지리 주문는데 양도 많고 고급진깊은 맛에 감동~~복껍질무침이 반찬으로 나오는데 너무 쫄깃마고 맛있어서 필해서 폭풍흡입.겉바속촉 복어의 부드러운 살의 쫄깃한 복튀김은 정말 맛있어요.깊은 국물맛이 일품 지리탕에 볶음밥까지 먹으니, 양이 많아서 복지리탕 남은건 포장해주셔서 집에서 잘 먹었어요.후식으 와 메론도 맛있고 룸으로 되어 있어 식사후 담소하기 좋아서 부모님이랑 오면 좋을것 같아요.후식 커마시며 가게 앞 단풍 구경도 하고 굿굿~복어로 몸보신하고 눈도 호강하고 갑니다#포천맛집 #포천복 대복복별도의 룸식으로 되어있어서 가족단위, 커플, 손님접대 등으로 좋은 곳입니다! 요즘같이 날씨추때 뜨끈한 복지리에 담백한 튀김도 맛보고 하니 몸도 따뜻하고 기운도 나는거 같아 너무 좋네요! 사장도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십니다^^가족들이랑다녀왔는데 간만에 복잘먹고왔네요 독걱정 없이 잘묵습니다~~이름 그대로 복집입니다ㅋㅋㅋ 저같은 경우는 외부 손님들이 오셨을때 갑니다. 안에 방마다 형식이고 좌식이 아니라 의자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좋은거같아요! 맛은 비싼만큼 깔끔한맛(복튀김은 드세요ㅎㅎ)맛 깔끔해요가족들과 처음먹어본 복지리에 튀김까지 환상의 맛이었습니다 친절한 주인장 용한 분위기에 또한번 감동했습니다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네요.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 신을 벗고 들어가는 방이지만 식탁으로 되어있어 오래 앉아있어도 편하네요. 주차장도 넓고 사장님이 절해요. 다만 가격이 좀 비싸네요.복어는 왠지 독이 많을거 같아서 먹을 생각을 못 했다.목사님과 식사리에서 목사님께서 이곳을 추천하셔서 오게됐는데 복튀김과 복지리를 먹었다.복튀김은 혀로만 눌러 깨질정도로 부드럽고 튀김옷은 두껍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내 입맛에 딱 맞다.지리는 그 국물의 원함이 다른 국물에선 찾아볼 수 없는 느낌을 준다. 뜨거울 때 먹는 국물은 추운 내 몸을 한번에 녹여다. 같이 끓고있는 미나리와 콩나물에서 복어의 향이 나는 것 같아서  원래 미나리를 안 먹던 나도 미리가 입에 들어가는 것이 즐거웠다.지리에 들어있는 복어는 그 껍질에서 부드러움과 탱글탱글한 느낌 이 가지고있어서 혀에 닫는 그 느낌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첫키스를 떠올리게 한다. 설렘과 이거 잘 못 면 어떡하지 하는 불안함이 공존하는 맛이다.복어의 육질은 부드럽고 비린내가 안 나는 생선을 먹는  다. 간장과의 궁합이 잘 어울린다.복지리와 튀김  먹엇는데 엄청 맛있어요~~~! 이 전엔 포천 놀러온 에 복사시미 먹었는데 깔끔 그자체~  강추근처에서 복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데는 여기밖에 없네요. 대진대학교 앞 유일한 접대 장소.


2020년 11월27일 생생정보통 안심맛집 2탄 촬영지 소개 정보를 마칩니다.